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패드 에어 6세대(M2) 색상 고민 끝! (+실물 깡패 컬러는?)

by 리뷰장E 2024. 6. 8.

 

 

 

2024년 5월 7일 아이패드 에어 6세대 M2 모델이 애플 이벤트에서 공개됐습니다. 이번에는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습니다. 저도 많은 고민 끝에 이 색깔을 고르기로 결정했습니다. 실물 깡패 컬러는 무엇인지 아래 글에서 자세히 비교해 드리겠습니다~!


아이패드 에어 6세대 사전예약 방법

  • 사전 예약일: 2024년 6월 8일(토)
  • 국내 출시일: 2024년 6월 18일(화)

 

▶︎ 아이패드 사전예약 5% 할인 쿠폰 ◀︎

 

아이패드 에어 6세대 색상

1. 스페이스 그레이

기존에 애플을 상징하는 색상은 화이트와 실버였습니다. 2011년 스티브잡스가 작고한 직후 애플이 야심 차게 내놓은 컬러가 바로 스페이스 그레이입니다. 2012년 아이폰5를 출시하면서 애플의 대표적인 고급 라인 색상이 되었습니다.

 

해당 컬러는 가장 무난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 어떤 색상을 고를지 고민 중이라면 스페이스 그레이를 강력 추천드립니다. 가장 인기 있는 색상이라 타제품에 비해 일찍 품절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 스페이스 그레이 구경하러 가기 ◀︎

 

 

2. 스타라이트

 

은은한 골드와 실버가 조화된 색감입니다. 스타라이트는 어느 쪽에도 속하지 않은 중성적인 느낌이 강합니다. 생각보다 튀지 않는 컬러라 쉽게 질릴 염려는 없습니다. 기존에 화이트나 실버를 선호하셨던 분들이 선택하시면 후회 없으실 겁니다.

 

▶︎ 스타라이트 구경하러 가기 ◀︎

 

 

3. 퍼플

 

나만의 개성을 드러내고 싶다면 퍼플 색상을 추천드립니다. 진하지 않은 연한 보랏빛을 띠는 퍼플은 빛을 받는 각도에 따라 다른 느낌을 받습니다. 하지만 아이패드 에어 6세대 모델 중 가장 튀는 색이기 때문에 금방 질릴 수도 있습니다. 매장에 가서 실물을 본 적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장난감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 퍼플 구경하러 가기 ◀︎

 

 

4. 블루

은은한 파란색을 띠고 있는 블루는 실물로 봤을 때 훨씬 예쁘다는 평이 많습니다. 시원하고 유니크한 느낌이라 여름과 가장 잘 어울리는 색상입니다. 은근히 매니아층이 있는 색이라 조기 품절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만약 질리게 되면 케이스를 끼면 되니 고민되시는 분은 과감히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 블루 구경하러 가기 ◀︎

 

 

참고로 이번 아이패드 에어 6세대 신형 모델에 화이트와 블랙은 없습니다. 다만, 화이트 → 스타라이트 / 블랙 → 스페이스 그레이로 대체가 가능합니다. 색상 고민하시는 분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